본문 바로가기

거기

아이와 함께 놀면서 공부하는 엄마가 되어 주세요


아이와 함께 놀면서 공부하는 엄마가 되어 주세요.

오르다가 그렇게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오르다 부모교육




오르다 부모교육

이번에는 '논리'다



오르다 부모교육




우리 신쌤~

지난번 부모교육 때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또 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고정 되실것 같다는~~



오르다 부모교육


일찍 오신 어머님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어머님들께

드릴 선물도 준비하고




오르다 부모교육


능동적인 참여를 위해

도서와 활동지도 준비했어요.





오르다 논리세트


연산놀이

연산능력과 공간지각력, 순발력까지 접목된

고난이도 전략게임




오르다 논리


최고 난이도로 도전

우리 어머님들은 수준이 높으셔서

본게임으로 바로 진행해도 무리가 없었다는~~




오르다 논리


  두번째는 절구장기

2인용 게임

우리 아이들 돌리기, 뒤집기 어려워하죠?

절구장기를 통해 재미있게 접근해요.




오르다 논리



마찬가지로 본게임으로

최고난이도로 진행했어요.




오르다 논리



와~ 너무들 잘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오르다 논리


세번째는 상급분수놀이를 진행했어요.

분수를 더해서 1을 만들어 카드를 내려놓아

자신의 카드를 먼저 소진하는 전략게임이에요.





오르다 논리


그리고 브레인트위스터

도형의 모양과 색깔의 규칙성을 찾아야 되요.

패턴을 분석하면서 추론능력이 향상되요~




오르다 논리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서로 도와가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계시네요.





오르다 브레인트레이너


브레인트레이너도 소개해 드렸어요.

친구 손잡고 오셔서 

오르다를 처음 경험해 보시고

'재미있다'며 반했다 하시네요~


이런맛에 부모교육 한다니까요~^^




오르다 브레인트레이너


매번 교육할 때마다 꼭꼭 챙겨 오시는 어머님

음.. 교사수준 되십니다.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엄마가 되기위해 노력하시는

어머님들 존경합니다~^^


그리고

애써 주신 신쌤

도와주신 쌤들 모두모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