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직관적으로 풀어야 하는 문제도 좋고, 실마리를 찾고 논리적으로 접근해서 풀어야 하는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 방식의 문제가 출제되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내가 푸는 재미도 있지만 은근히 출연자들 중에 응원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는... 어떤 문제는 어린 이들이 의외로 금방 맞출듯하기도 하다.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필요한 힌트를 적절하게 제시할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해보자.



상위 1% 창의력 문제_발상의 전환을 요하는 문제들



풀고 나면 쉽다 느껴지는 문제들. 이런 유형의 문제가 많이 있었습니다. 긴장푸시고 도전해보세요~^ ^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이건 정말~ 헉 이런문제를 내다니.. 이장원씨였나? 이걸 또 바로 맞추대요?? ㅎㅎ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의 문제다. 답은 알았는데 풀이방법을 알아듣기 좋게 설명하는 것이 문제인듯. 적절하게 설명이 가능하신 분은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답이 아주 명확하네요. 



문제적 남자 상위1% 창의력 문제






문제를 엮어놓은 PPT자료가 필요하시면 다운로드 받아가셔요~

답은 노트에 적혀 있기도 하고 PPT돌리면 뜨기도 하고

직접 해 봐야 알 수 있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문제적 남자 문제모음_상위1% 창의성 문제.pp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