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내일부터 코엑스에서 제36회 유아교육전이 열립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유아교육관련 정보와 트렌드를 알아보는 유익한 장이고

운 좋으면 선물도 팡팡 터져주는... 

그래서 알고 가면 좋은 코엑스 유아교육전 주최사 이벤트

알아보다가 딱 걸린 두가지를 소개합니다.




유아교육전에 가보면

매일 아침 10시 오픈인데 9시 30분쯤 되면 줄이 생기기 시작하고

꽤 긴 줄이 나래비 서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선착순 이벤트 때문이죠. 

오픈하면 제 앞을 지나서 휙~~ 막~~ 뛰어가십니다.ㅎㅎㅎ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저도 이번에는 욕심나는 두가지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주최사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경품증정 이벤트입니다.


요일별로 다른 경품을 증정하는데
제가 주목한 것은

목요일 고려은단 '스폰지밥 멀티비타민'과
금요일 아이넷 '우드타워' 또는 '실꿰기 롤러코스터' 랍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목요일 경품

씹어먹는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가격은 인터파크에서 찾아보니까 

할인적용해서 5,900원이더라고요.

줄까지 서서 받기는 좀 적은 액수이긴 하지만 

그래도 공짜는 좋으니까~~~ㅎㅎ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또 하나는 아이넷 제품인데

'우드타워' 또는 '실꿰기 롤러코스터' 인데

둘다 마음에 듭니다.



먼저 실꿰기 롤러코스터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36개월 이상 연령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제가 이쁜걸 좋아하는데 일단 색깔은 이뻐서 합격!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목재로 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놀이를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이 길러지겠어요.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주겠죠.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찾아보니까 물고 빨아도 안전한 무독성이라 하네요.

가격도 3만원이 넘어서 또 합격입니다.ㅎㅎ




그리고 또 하나 우드타워

고급스러운 목재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꽤 나갑니다. 4만5천원이 넘네요.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마찬가지로 무독성이고 

지능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교육용 장난감입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그림을 보고 잘 균형을 맞춰나가는 놀이입니다.

이런 장난감 너무 좋습니다~^^


코엑스 유아교육전 알고가면 좋은 주최사 경품 이벤트



제가 주목한 것은 이렇게 목, 금요일 경품입니다.

욕심 생기면 도전해 보세요~^^

금요일은 저도 꼭 줄을 서 볼라고요...ㅎㅎ




사전등록하면

추첨해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하니

요기 사이트 가셔서 확인해 보셔요~^^

http://goo.gl/2i72XQ






사전등록하러 바로가기

https://goo.gl/zVn9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