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움

이런 사이트가 있었네. 블로그차트


블로그 차트

http://www.blogchart.co.kr/



몰라네요. 이렇게 많은 블로그가 있다니

전체 블로그 수가 9,365,258 개나 된다네요.

이미지 상단에 딱 보여요.


블로그차트


제가 좋아하는 차트들이 쫙 보이네요~ㅎㅎ




주간차트 눌렀더니

요렇게 순위가 쫙 뜨고


블로그차트




테마차트 눌렀더니

이렇게 이쁜 아이콘들이 쭉~~


블로그차트




교육/학문 눌렀더니

이렇게 순위가 뜨네요.


블로그차트





조기 조회칸에 제 블로그 주소 넣고 엔터~딱

눌렀더니


블로그차트


오잉? 랭킹에 뜨네요?

2개월 이상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음.. 맞는건가?? 


블로그차트


암튼 순위란것은 참으로 오묘한 것!!

순위에 떠 있으니 다시 포스팅을 열심히 해볼까?

하고 생각 중~

바로 실천하고 있네요..ㅎㅎ




마이차트 눌렀더니


블로그차트


요렇게 인증을 하라해서 

또 궁금해서 해볼라고 하는데 

하는 김에 그냥 포스팅까지~~



인증하기

14317ce6f1fcb09ccfa9931d766c78db

인증하고 마이차트좀 이용해 볼까 했더니

해당 코드가 제 블로그에 없다고 뜨네요.

궁금하니 끝까지 해 보고 되면 이어서 포스팅 할께요~^^